남자 친구랑 헤어져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남자 친구랑 헤어져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emon0101
·4년 전
제 마음이 불안 하고 일이든 대인 관계든 잘 되는게 한 가지도 없는거 같은데 남자 친구랑 헤어져야 할까요? 남자 친구랑 헤어지고 정신과 치료나 심리 상담 같은거를 받아 볼까요? 저는 그 친구가 싫은게 아니에요 좋은데 딱히 걔랑 떨어지고 싶지도 않고 그냥 제가 아직 연애를 할 타이밍이 아닌거 같기도 해요 더 자세한 내용과 생각들은 지금 시간이 없어서 여기에다가 다 못 쓸거 같아요 죄송 해요 다음에 쓸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전 남자친구에 대한 마음과 미련이 커서 더 좋은 사람이 안 보이는 걸지도 몰라요. 조금 더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마음을 정리해보세요. 자연스럽게 또 다른 인연이 찾아올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