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친한 A라는 친구가 있어요. 하교할 때 A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랑 친한 A라는 친구가 있어요. 하교할 때 A와 같이 하교하는데요. 하교하다가 교문쪽에서 A랑 저랑 둘다 친한 친구인 B를 만나서 같이 가게 됐어요. 근데 B를 만나기 전만해도 저랑 잘 얘기하던 A가 B를 만나고 같이 가면서 셋이서 얘기하게 되니까 갑자기 폰을 꺼내더니 말걸어도 대충 답해주고 말고 B와 헤어지고 나서도 계속 삐진티를 내더라고요. A랑 B랑 사이가 안 좋아졌나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B말고 다른 친구들과도 가끔씩 마주쳐서 같이 가게되면 이러한 행동들을 해서 어떡할지를 모르겠어요. 제가 A에게 신경을 덜 쓰는 것도 아니거든요... 오히려 제 다른 친구들이 저와의 관계가 소홀해진 것 같아서 서운함을 느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인데.... 이런 관계가 맞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