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감정기복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심한 감정기복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감정기복이 심한게 스트레스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아 무엇이든 극복/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가도,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흐를 만큼 우울해지기도 합니다. 이런 감정기복이 하루 안에서 몇번씩 반복될 때도 있고 일주일 안에서 이루어질 때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우울했다가 기분이 좋아지니까 우울함을 극복한 줄 알고 좋아했는데..기분이 좋을 때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벌이거나 말실수를 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후 그 일을 감당할 생각에 극도로 불안해하고 다시 우울해지고요..? 얼마 전에도 기분이 업 된 상태에서 어려운 직책을 맡겠다고 했다가 뒤늦게 후회를 하며 잠 못 이뤘습니다. 정말 황당했습니다. 분명 그때는 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벌인 일인데 말입니다.. 그 때 결정했던게 내가 맞나 싶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불안함이 너무 심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줍니다. 제가 예민하고 충동적인 사람이라 그런게 아닐까 생각하지만 이런 감정기복의 패턴?이 반복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두렵습니다. 다시 기분이 들뜰 때 어떻게 하면 그것을 인지하고 가라앉힐 수 있을지, 이미 벌인 일을 괴로워하지 않고 해나가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조울불안우울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