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 주위에서 그만 얼쩡거려. 각자의 인생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토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j5203
·4년 전
이제 내 주위에서 그만 얼쩡거려. 각자의 인생을 살아~ 기회를 줬을 땐 아무말 없다가 왜 서성이지? 자신의 감정을 , 생각을 제대로 표현도 못하면서 스토커처럼 행동하는것도 옳지않아~. 인연이 되지않은 것에는 이유가 있겠지. 겨우 정신차리고 살아가려는 내게 이런 식으로 행동하지마. 그러다 정말 죽을지도 몰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