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상황이 놓여지게되면 계속 부정적인 말들이 머리속에 스쳐 지나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힘든상황이 놓여지게되면 계속 부정적인 말들이 머리속에 스쳐 지나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계속적으로 내가 왜 무엇 때문에 살아 온건지... 아무도 없는곳에 혼자 서있는느낌이에요 제가 힘들거나 도움이 필요할때는 아무도 없는거같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혼자서 이겨내야하는데 그런부분이 너무 고통스럽고 스트레스받고 혼란이 와요... 제 주변사람들에게 고민거리를 이야기를해도 시원하지가 않아요... 저에게 뭔가 잘못된게 있는가 이런생각도 들어요... 아무리 누군가가 긍정적으로 이야기를해줘도 안들려요... 어떻게 해야되죠.. 방법을 모르겠어요 병원에가서 치료를 받아야하는걸까요...
불안우울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