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 수 있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kkooll
·4년 전
잘 살 수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ooooe
· 4년 전
그저 사는게 잘사는거 아닐까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힘든 일이 있으셨군요. 마카님 인생의 주인공은 마카님이에요. 멋진 삶을 살아가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운 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willbebetter
· 4년 전
잘~ 이라는 게 글쓴이님이 생각하는 모습으로 살고 있다면 잘 살고 있는거죠! 본인 가치관에 충족이 되고 그것이 만족한다면 그럼 된거라 생각해요. 사는건 그냥 사는 거죠.. 본인 기준의 잘~을 생각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