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다죽고싶다죽고싶다 살고싶지않다 살 의미가없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oNNN
·4년 전
죽고싶다죽고싶다죽고싶다 살고싶지않다 살 의미가없다 그냥 너무 힘들다 이렇게 힘든상황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연락할수있는 사람이 없다 힘든걸 터놓고 얘기하고 위로받으면 나아질까 싶다가도 무기력해지고 아무도 없다는 현실에 더 무너지고 힘들다 그냥 다 내려놓고싶다 죽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많이 힘들죠.. 오늘 하루도 버텨줘서 고마워요. 얼마나 힘든지 다 헤아릴 수는 없지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어요. 조금만 더 기운내보아요. 마카님은 소중한 분이에요. 조금만 더 기운내고 함께 버텨봐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