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터에 살다가 가끔 집에 오면 치유를 받는게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ururi
·4년 전
쉼터에 살다가 가끔 집에 오면 치유를 받는게 아니라 상처투성인채로 쉼터로 돌아가게 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저는 집, 학교 둘 다 싫은 적이 있어요. 혼자만의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하는걸요. 우리 같이 혼자만의 공간을 만들어 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hyeon
· 4년 전
먼일있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uri (글쓴이)
· 4년 전
@shihyeon 집에가면 맨날 빨리마음추스르고 집에 돌아와라라고하고 내마음이라고 하면 그게 왜 니맘이냐고 요즘엔 아빠얼굴만 봐도 상처받고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hyeon
· 4년 전
@pururi 참 부모가 ***하네요 진짜로 저도 나온적있어요 쉼터있을때는 집에 오라고하고 한번더 그렇면 집나가버리고 끊을줄알아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hyeon
· 4년 전
@pururi 부모한데 단독적으로 이야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