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한지6개월이 지났는데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다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별한지6개월이 지났는데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ka1
·4년 전
여자친구와 5년연애동안 사소한 다툼으로 이별은 반복하다가 6개월전쯤에 반복되는 이별과 사소한 다툼때문에 제가 헤어지자고 했어요 헤어지고 3개월간은 연락이 왔지만 무뚝뚝하게 답했고 1달동안 연락을 안하면서 그때부터 2개월 동안 제가 연락을 했어요 여자친구에 목소리를 듣고 변해버린 맘을 알고서 더욱 힘들어진거 같아요 계속 생각나고 목소리 잠깐만 들어도 행복하고 후회되고 미안해요 여자친구는 새로운사람만나는거 같은데 너무 보고싶어요 가끔은 내가 죽으면 슬퍼해줄까라는 섕각도 나고 심적으로 힘드네요
의욕없음분노조절중독_집착불안강박스트레스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누군가와 이별을 한다는 것은 참 마음이 아프고 힘든 일이지요. 시간이 지나면 아물고 잊히겠지만 그 순간은 너무 힘들 것 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