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이겨낼 의지가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우울증을 이겨낼 의지가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lmyloveisgone
·4년 전
먹고싶지도 않은 우울증 약을 매일 꾸역꾸역 먹고 웃으려고 애쓰고 또 방 안에서는 숨죽여 울고.. 이렇게 살고싶지 않아요 아무리 이야기 해도 달라지지가 않아요 그놈의 약은 계속 바꿔도 효과가 있는 약도 없고 진짜 약 엄청 먹고 의사쌤한테 죽으려고 했다고 말하면 뭐라도 해주실 줄 알았는데 말 해봤자 달라지는 건 없어요 너무 힘들어서 마치겠어요 차라리 더 악화되서 죽으면 좋겠다는 마음 뿐. 도와주세요
공황스트레스어지러움불안분노조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lij
· 4년 전
힘내세요 사람 만나서 웃고 취미생활들도 찾아보시면 좀 더 나아질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tmebehappy
· 4년 전
저도 오랜 시간 우울증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공감이 많이 되네요 저 역시 우울증에서 벗어나려고 많은 노력을 했었어요 근데 어느날 문득 든 생각이, '우울증을 꼭 이겨내야 할까?'였어요 말이 좀 이상할 수 있는데, 물론 우울함보다는 행복한 게 좋죠 근데 제 경험상 나는 전혀 괜찮지 않은데 행복하려고, 우울증이 아닌 사람들과 조금이라도 비슷해질려고 억지로 애쓰는 게 더 힘들었어요 그러다보니까 나아지는 건 없고 더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냥 우울증을 받아드리셨으면 좋겠어요 '그래, 나 힘들어' '죽고 싶어' 이런 마음과 생각 들어도 괜찮아요 저는 산책 하면서 어떻게 죽을까를 계속 생각했었어요 이런 생각 해도 괜찮아요 자해를 비롯해서 실제로 하지만 않으면 돼요 지금 상황해서 그런 충동을 참는 게 얼마나 힘들고 괴로*** 저도 알기에... 그러다가 작은 한 가지씩 바꿔 나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