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 오래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여. 마음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ueblood00
·4년 전
이틀전 오래 사귄 남자친구랑 헤어졌어여. 마음을 다잡고싶은데 자꾸만 생각나고 후회되고..마음이 복잡해서 계속 눈물만 나여. 추억이 너무 많아서 어떡게 잊어야할지 모르겠어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 사람과의 추억이 많은가보네요. 생각날때는 맘껏 생각해도 괜찮아요. 그러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잊힐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