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대학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대학생입니다. 현재 개강하여 기숙사 에서 새로운 룸메를 만났는데,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이 부담스럽고 힘든 저에게 또다시 그 타인에 대한 적응을 하라는 것이 너무 힘이 들고 괴롭습니다. 겉으로는 그 룸메랑 잘 지내 것 같아보여도 어쩔 때는 계속해서 제 본래 성격이 아닌 꾸며낸 성격을 얼마나 더 보여줘야하는건지 의문점이 들고..그만큼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건 누구에게나 항상 어려운 것 같아요. 힘내시라고 응원해드릴게요. 마음을 좀 천천히 여유롭게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면 서로의 진심은 통하는 것 같아요. 그 무뚝뚝함이 진중하고 사려 깊은 성격이라는 걸 금세 알게 될 거예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