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에 답변받는것은 자유지만 어느정도의 차별은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민에 답변받는것은 자유지만 어느정도의 차별은 있다고 생각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ᆢ차별이라.. 저는 전문 상담가분이 선별하시는 기준은 잘 모르겠지만 긴급하다 싶은 순이 아닐까 싶고, 제가 댓글다는 기준은 제 에너지도 한정돼있고 여유 시간도 정해져 있듯 차고 넘치게 많진 않아서(여러가지 할 일이 많음)도 있고 음.. 제가 자신있게(?) 힘내라고, 도와줄 수 있을 것 같은 부분의 문제 분야만 댓글달기가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경험이 부족해서 모두의 감정과 상황등에 다 공감하고 이해가 가능한 게 못되서요.. 그저 가능한 부분서 가능한 정도, 내 부족한 에너지에서 그나마 착출해 쓸 수 있을 정도의 글들에 겨우 댓글을 달 수 있더라구요ㅠ ..왜, 아는 만큼 보인다고, 내가 잘 모르고 부족한 부분에서 허튼소리할 수도 없고.. 안타까운 맘만 갖고 보고 지나치게 되기도 해요, 다른 저보다 더 그 분야에 대해 잘 아시고 (예;전 조울증을 안 겪어봐서 잘 모름, 머리론 대충 가늠하지만 감정적으로 쉽게 이해가 힘든? 직접적 경험이 아닌 간접적으로 막연하게 이해하는 정도) 저보다 내공있고 실력있는 분들이 대신 좀 달아주었으면.. 생각하고 넘겨요ㅜ.. 제 댓글로 조금이나마 댓글닮의 차별성(?)에 대한 이해에 도움이 되셨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