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7년을 만났는데 만나면서 힘든기억이 항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e00
·4년 전
남친과 7년을 만났는데 만나면서 힘든기억이 항상 있어서 차라리 기억상실에 걸려서 남친이란 존재 자체를 다 잊고싶네요 그정도로 상처만 남았네요 남친기억만 다 잊고싶습니다 차라리 치매에 걸리고싶어요 근데치매는 다른기억도 다잊는거니 남친기억만 도려내고싶어요 너무 쉽지가않네요 항상 좋다고만나도 기분좋게 2년을 꽉 못채우고 그전에 항상 뭔가 갈등이 생기는 요소가생깁니다 진짜 하늘에서 말해주는거같아요 둘은 절대 인연이 아니라고 그래도 저는 쿨하지도못하고 다른남자를 만니기도두렵네요 진짜 상처만준 이사람이내인생에서 내기억에서 사라졌으면좋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