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 잘되는꼴을 보기가 싫은데 트라우마 때문이겠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이 잘되는꼴을 보기가 싫은데 트라우마 때문이겠지 아마도 그때충격이 컸나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l9214
· 4년 전
트라우마..가 나를 좀***어 먹는 것 같아요 내가 사는 게 만족하고 행복하면 남이 잘되고 잘성장해가는 모습에도 박수쳐줄 수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