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속좁은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내가 너무 속좁은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oningtea
·4년 전
나는 너무너무 살기 힘든데 누군가는 그것을 쉽게 이루고... 또는 제가 원했던 것을 가지고있으면서 하찮게 여기는것을 보면 너무 속상하고 살아가는 모든 의욕이 상실될때가 자주 있어요. 모든 사람의 삶이 제각각이라지만..가끔씩 스스로 왜 살아가는건가라는 자괴감이 들때가 있습니다. 부족한 내자신을 인정하고 살아가야하는게 너무 어렵네요. 남들보다 열배 스무배나 열심히 살아도 평균에 미칠까말까인데 노력은 커녕 한없이 무기력해질때가 있어요.ㅜㅜ
콤플렉스불안우울스트레스불면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