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을 너무 많이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로맨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망상을 너무 많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nghong555
·4년 전
가족관계는 좋지 않구요.(부모님 항상 싸웠음), 성장 환경도 막 넉넉하지는 않았습니다. 현실에는 항상 만족하지 못하고, 이상만 바라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가벼운 로맨스 드라마, 소설, 웹툰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으면 시간도 잘 가고 현실과 동 떨어지게 된 느낌이고. ㅠㅠ 이런 시간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걸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하루에 뭔가를 하는 시간(근무, 약속 등) 제외하고는 계속 상상 중입니다. ㅠㅠ 요새는 특히 한사람한테 꽂혀서 그 사람이랑 많이 대화도 못해보고 그냥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도 우연한 기회에 만난 상상, 인연닿는 상상, 갑자기 나한테 말 거는 상상, 연애하는 상상 합니다… 혼자서 마음키우니까 막상 실제로 보면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이렇게 상상하는 시간이 너무 너무 아깝고, 어차피 그 분 입장에선 제가 아무것도 아닐텐데 계속 신경쓰는게 너무 힘들어요. 괜히 마음 안정 조금이라도 얻겠다고 직접적인 행동은 안하고 뒤에서 타로, 사주만 보러다니고 ㅠㅠ 또 거기서 안된다고 하면 상처받고 상상하는 걸 그만하고, 그 시간에 생산적인 활동하고 싶은데 가만히 누워서 상상이 주는 행복은 얻기 너무 쉬우니까 일어서서 뭘 하기가 싫네요. 인사도 겨우 하는 사이라 말이나 고백은 절대 못할 것 같고, 상상을 그만 하고 마음도 접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있을까요? ㅠㅠ
중독_집착우울망상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