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누구나 저 마다의 사연을 갖고 살아가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사람은 누구나 저 마다의 사연을 갖고 살아가 상처든 나쁨으로 끝난 기쁜 기억이든 추억이든... 그러나 그러한 영향이 사람이 죽어야할 이유가 되는 것은 하나도 없어 과거의 사연과 이유들이 나를 옥죄더라도 그것이 나의 삶을 없애고 살아감을 못하게 해야할 이유가 되지않는다 지금의 내가 행복할 자격이 없으니 지금의 행복할 필요가 없어지는 강제성이 부여되는 것도 절대 아니다 당신은 너무 지쳤어 삶에 일상에 인간에 할일들에 지쳤다고해서 당신이 죽어야할 이유는 없어 나는 당신이 잠시 쉬어갔으면 좋겠다 이곳에서든 어디서든. 여기는 손을 얼마든지 내밀어 줄 수 있다 나도 내밀어 줄테니. 내민 손을 잡는 것은 당신 몫이야 잡는걸 택하길 바랄게. 당신은 멋진 사람이야 대단한 사람이야 거짓말 아니야. 힘든 일도 지치게만들었던 일들도 다 버텨왔을정도면 대단한거야 쉬지못하더라도 자신을 나쁜 사람으로 난 행복할 자격이 없다는 쪽으로 몰아붙이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