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라는 공간이 너무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고민|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학교라는 공간이 너무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hheyw
·4년 전
저는 중학교 시절 따돌림을 당해 학교라는 곳에 트라우마가 생겼어요 결국 고등학생때 자퇴를 하고 검정고시 합격 후 대학 진학을 고민하다 주변에서 대학은 나와야 한다고 하셔서 다니기로 결정했어요 자퇴하고 나선 우울감도 덜하고 자해도 거의 하지 않게 되었는데 다시 학교를 다니려고 하니까 우울감, 공황장애 증상이 나타나고 충동적으로 자해를 하게 돼요 제 정신상태로는 학교 생활을 하기 힘들 것 같아 자퇴를 하고 싶은데 부모님을 설득할 자신이 없어요 나름대로 자퇴한 후 계획을 세웠지만 부모님이 화내거나 제가 아직도 나아지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면 슬퍼하실까 봐 말하기가 두려워요 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울스트레스트라우마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자해란 나를 자책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방법은 어떠세요? 아침에 일어날 때 나를 사랑한다고 마음속으로 생각해 보는건 어떠세요? "○○아 난 날 사랑해" 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