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아무 도움은 주지도 않으면서 왜 살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ensonge
·4년 전
왜 다들 아무 도움은 주지도 않으면서 왜 살라고 죽지말라고 해? 도움을 줄거면 피해자한테 나한테 피해가 안 오도록 도움을 줘야지 왜 피해자가 도움이 아닌 피해를 받게 해? 처음부터 도움을 준다하지마 그딴 식으로 거짓말할거면 제대로된 도움이나 주고 죽지말라고 해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