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움이 큰 건 왜 일까 나이가 들어도 성숙하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xcvbnm3698
·4년 전
아쉬움이 큰 건 왜 일까 나이가 들어도 성숙하게 대처하는건 어렵다
공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나이가 들어가면서 잃는 것도 있지만 얻는 것도 많지요. 저는 오히려 사람이 성숙되고 멋있어지는 과정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