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우울증인 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식|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우울증인 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두 달 전부터 가족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긴 했어요 가족이랑 말도 하기 싫고 보게 되면 칼로 몇 번 찌르면 죽을까? 같은 생각만 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 달 전부터 혼잣말이랑 자문자답을 내뱉으며 지냈어요 아무 일도 없이 웃고 말도 많이 하면서 지내다가도 갑자기 울컥해서 우는 일이 잦아졌어요 (전에도 종종 있었거든요) 갑자기 그렇게 울다가 그치고 또 울고… 반복이었어요 밥은 폭식처럼 계속 먹어요 근데 배가 불러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에요 한 구석이 빈 느낌 먹고 배가 부른 느낌 조차를 혐오하면서 굶고 또 폭식하고… 먹토도 시작했어요 잠은 엄청 많아졌어요 눕자마자 자요 낮에도 그렇고 밤에도 그래요 계속 생각은 하는데 힘은 안 들어가고 그냥 계속 몸이 늘어져요 대인관계는 이어가는 사람은 있는데 별로 이어가고 싶지는 않아요 밖에서는 잘만 다녀서 정말 아무렇지도 않아 보여요 그래서 제가 이러는 걸 아무도 몰라요 그리고 집에 오면 또 이래요 자해도 다시 시작했어요 저번 주에 손목도 몇 차례씩 무작위로 긋고 목도 조르고 했더니 실핏줄이 다 터졌더라고요 한 이유… 세 시간을 울었더니 정신이 오락가락하기도 했고 진정할 요소가 필요했던 거 같아요 이렇게 지내다 보니 오 키로가 쪘더라고요 더 긍정적인 생각이 안 들어요 거울도 보기가 싫어요 병원에 가야 하는 걸까요? 정말 무기력해요
스트레스의욕없음신체증상두통분노조절우울어지러움트라우마충동_폭력불면공황불안섭식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