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처와 혐오가 삐진 걸로 보이는 건 되게 아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stDiary
·4년 전
내 상처와 혐오가 삐진 걸로 보이는 건 되게 아프고 슬픈 일이구나. 당신들이 그렇게 없애려 했던 건 내 전부였는데. 행복해질 몇 없는 것들이었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맞아요. 모두가 다 좋은 부분도 있는 반면 힘든 부분도 안고 살아가고 있을거예요. 지금의 상처는 물론 힘들겠지만 더 좋아지기 위한 과정일 수도 있으니 좋은 것만 생각해요 우리 :)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