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들이 나한테 말걸면 자주 ***는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다른사람들이 나한테 말걸면 자주 ***는다... 아주 못되먹은 심보다.. ***는이유는 낯가린것도 있지만... 사람들한테 상처받은게 커서 자꾸 ***게된다..... 고쳐야되는데 이젠 고쳐야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bbb 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아니다 저기 음 ***을만한 상대면 ***어도됨 내가 인사***힌기억이나서 말이좀 과했음... 하튼 저기 다시생각해보니까 친구나 동료는 본인이 선택하는거니까 ***고싶은사람한테는 당당히 ***으셔도 될거가틈요ㅋ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bbb 조언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힘내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bbb 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진짜나쁜애들은 고칠생각을 안하지 쓰니는 착한애같음 그리구 내말도안***자나ㅎㅎ 님은 잘살거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bbb 이젠 고칠려고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근데 ***고다니는게 당당해보이고 쿨해보이기도 하는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bbb 아니에요... 기분나쁠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사실 나도 가끔 사람들***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