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 생각이 계속해서 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안좋은 생각이 계속해서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atdogcat
·4년 전
안녕하세요. 요즘에 힘든점은 안좋은 생각이 계속해서 든다는 거에요. 예를 들어, 운전할때 신호 걸려서 멈춰 있을때 가끔씩 사람을 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러면 안된다는 생각이 당연히 들기 때문에 괴로워요. 그리고, 또 하나 힘든점은 감정이입이 너무 심해요. TV에서 나오는 드라마나 영화 뿐만 아니라 가족들, 친구들까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bbb
· 4년 전
왜그러니 무슨일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