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굶어죽는다 하여도 사람에 대한 무서움을 이겨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동호회|재택근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곧 굶어죽는다 하여도 사람에 대한 무서움을 이겨낼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 혼자 스스로 취업 자리 알아보고 면접 보러 가고 합격해서 일다닐 생각이 없는 것 같아요. 사람이 두려워서요. 혼자서 할 수 있는 재택근무나 혼자 하는 일을 많이 해야할 것같은데 대체 그런게 뭐가 있을까요... 사람을 마주하고싶지않고 깨지기도싫고 실수하기도싫어서 사람을 안만나요 저는. 동호회도 싫고 스터디나 모임 그룹 이런거는 절대 반대하는 사람인걸요 이대로 가다간 굶어죽기도 딱좋은데 도저히 사람을 마주치고 상대할 생각은 없는거 같아요 어쩌다보니 지금 하는 일도 딱히 없어서 예전에 모아둔 돈 적금 깨서 살고있네요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yi
· 4년 전
한국저작권보호원에 한번 지원해보세요. 나이대가 어떻게 되시는지 모르겠는데 만 34세이하이시면 청년층이면 미취업으로 재택근무응모하실 수 있어요. 모집은 3월 6일까지구요.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