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왤케 연애가 하고싶지.. 혼자 있는 거 좋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hdbchucf
·4년 전
요즘 왤케 연애가 하고싶지.. 혼자 있는 거 좋아해서 외롭지도 않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저도 님의 마음이 어떤 심정인지 이해합니다. 그래도 나를 믿어주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행복해 지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주위에 이쁘게 연애하는 친구가 있나요? 그럼 부러워서 그런걸수도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