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다니는애들이 많은데 나보고 어떡게 친구 사귀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하슐리112
·4년 전
모여다니는애들이 많은데 나보고 어떡게 친구 사귀라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여러명의 친구들보다 한명이라도 자신과 잘 맞는 친구를 찾는게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사랑주고받고싶어
· 4년 전
이럴땐... 로니 말도 어느정도는 맞는듯하지만 ㅜ 몰려다니는거 안좋아하지만 나랑 좀 맞을거 같은 친구쪽으로 친해져보는것도 좋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슐리112 (글쓴이)
· 4년 전
@사랑주고받고싶어 제가 할 수 있을까요..지금 다가갈까 말까하는 친구가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