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할머니 시골할아버지 아기강아지.. 진짜 8년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시골할머니 시골할아버지 아기강아지.. 진짜 8년이 지났는데.. 지금도 너무 보고싶다.. 나 소중한 사람들 다 가버려서...몰래 혼자 많이 울었어 혼잣말도 많이하고..그리고 죄책감도 들었어 내 불행이 소중한 사람들한테 가서 하늘나라 간것 같아서...너무 미안했어 사과하고 싶은데... 사과할 기회가 없어.. 너무 그리워 꿈에 나올 때까지 나 8년동안 기다렸어 근데..8년동안 한번도 만난적이 없어.. 너무 보고싶다... 진짜..너무너무 보고싶다.. 내가 죽으면 만날수 있을까.. 진짜..내 탓 아닌거 알아 근데...소중한 사람이 다 갔는데 그럼 드는 생각이 내 불행해서 그 불행 때문에 소중한사람들이 다 하늘나라 간것 같아 진짜 내 탓인 가봐.. 어떡게하면 이 죄책감 없어질까.. 나 더 슬픈건.. 시골할머니 시골할아버지 아기강아지 목소리 다 잊어버릴것 같아서.. 두려워 지금 몇개라도 같이 있었던 기억들이 다 잊어버릴까봐 두려워... 너무 그리워 그때가.. 나한테 다시...이름 불러주면 안돼?.. 나한테 한번만이라도 말걸어주면 안돼..? 나 한번만 안아주면 안돼?... 나한테 한번만 힘내라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면 안돼..? 나 언제 만나러 와줄꺼야?.. 그래도..몇년이 걸리더라도 나 계속 기다릴꺼야.. 그리고 절대 함께 했었던 기억들,목소리 잊어버릴지 않을꺼야... 그리고 3~4~5년만 기다려줘 그럼 그땐 나 잘 결정해서 만나러 갈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