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 불량품 그 이상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그냥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 불량품 그 이상도 아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pzhvpzh14
· 4년 전
세상 모든 사람들은 완제품으로 태어나지 않아요. 다만 본인을 사랑하면 완제품으로 보일뿐이죠. 길거리에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은 다 어딘가 하나씩은 부족한 사람들이에요. 그 부분이 싫어서 채워나가든 다른곳을 더 가꿔서 부족한 점을 안 보이게하든 그건 당신의 몫이에요. 힘내세요 적어도 당신은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한정판이고 오히려 가치가 있는 불량일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