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계속해서 힘들게 하고 있는 사람과 계속 살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nimuni
·4년 전
나를 계속해서 힘들게 하고 있는 사람과 계속 살아가다보니 내가 망가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고, 그 사람이 좋으면서도 싫고, 그 사람에게 반항할 수 없고... 늦게나마 깨달았어요. 지속적으로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있었다는 걸요. 하지만 지금 알아서 뭐할까요... 이미 빠져나가기엔 늦어버렸으니까요. 그동안 이런 익명 상담 공간에 글을 써왔는데, 혹여나 그 사람이 내 글을 볼까 무서워서 얼마 지나지 않아 지우고 무서워서 전전긍긍하고... 내 이야기를 들어줄 친구가 한명도 없다는 게 가끔은 이렇게 너무 슬프게 느껴져요 상담센터에 가면 편해질 걸 아는데 가기가 너무 힘드네요. 사람 만나는 것도 힘들고... 가서 펑펑 울면 얼마나 한심할까 생각하고 그러면서도 내 힘든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것에 슬퍼하고... 이런 저도 언젠간 과거를 털어내고 이때는 이랬지... 하는 때가 오긴 하겠죠 그게 먼 미래더라도... 그때만을 바라보고 살아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