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여기엔 말해도 괜찮겠죠? 흐히힣 저 코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im07
·4년 전
왠지 여기엔 말해도 괜찮겠죠? 흐히힣 저 코로나 양성 판정 받았습니다!! 아 시원해. 사실 오늘 받은건 아니구요. 이번주 수요일, 개학날 받았어요. 엄마가 먼저 확진 되셔서 월요일부터 자가격리 하다가 기침 나오니까 '아, 걸렸구낭.★' 싶었어요.ㅋㅋㅋ 엄마는 엄청 아파하셨었는데, (지금은 멀쩡하심다) 저는 진짜 기침이 거슬릴뿐 너무 건강해서 엄마가 신기해하세요. 근데 그러면 그럴수록 아무것도 안 하는 사실에 사로잡혀 무서워져요. 개학 첫날 부터 학교에 안간 탓이었을까요? 물론 그런일로 따돌림을 당하거나 선생님이 무시할까봐 걱정하는건 아니지만, 집에만 있는건 제겐 맞지 않나봐요. 또 다른 썰도 풀고 싶은데, 오늘은 여기에 말한 것만으로도 좀 시원하네요. 저는 괜찮습니다. 사랑해요, 다들. 잘 자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better0
· 4년 전
요즘 확진자가 너~무 많아서 어휴ㅜㅜ 제가 어제 엘베를 애기들하고( 한유치원쯤?) 탔는데 애기들 이 "야 너 코로나 걸렸다며" "응. 지난주에 걸렸는데 나았어" 이러한 얘기를 귀엽게 하고 있더라고요.😅 '이젠 코로나도 일상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님도 기침 빨리 덜하고 빨리 나아서 학교생활 즐겁게 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4년 전
제 지인도 코로나 걸렸다고 하다가 금방 낫더라고요 ! 수님도 금방 나으실 거예요오.. ㅜ 하고싶은 말은 언제든지 주셔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4년 전
@0better0 기침 덜 해졌어요! :) 걱정 감삼닷! 학교는 목요일쯤 등교 할거 같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글쓴이)
· 4년 전
@naphone 거의 다 나은거 같아요, 이제!! >< 하고 싶은 말 있음 바로바로 하겠습니다. 걱정 해주셔서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