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대화하는게 너무 무섭고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람과 대화하는게 너무 무섭고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dszq132
·4년 전
안녕하세요 이번에 너무 많은 고민과 우울때문에 처음으로 글을 적어요 저는 메신저같은 걸로 대화하는 건 낮지만 직접적으로 만나서 대화하는 것과 전화로 애기하는것도 너무 힘들정도로 사람을 무서워할만큼 어려워해요 긴장하게 돼면서 하얗게 됄정도 이기때문에 최근에 일을 하게 돼었는데 벌써 부터 지치기 시작했어요 처음으로 일을 하게 돼었는데도 실수라도 있으면 겁나고 무섭고 힘들어서 도망치고 싶어져요.. 제가 우울중인건 알고있지만 고칠수가 없어요, 안그래도 기억력도 떨어지는 편인데 무엇보다 힘든건 그만둔다고해도 처음하는 일에 주변 가족 주변인들은 어떡해 생각할지 그게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안그래도 제가 일을 하게돼었다고 좋아하는데 또 그만둔다면 거기도 동네사람들인데 날머라고 생각할지 저는 말씀을 드리고 그만두는게 나을까요 익숙해지기를 기다리며 참는게 나을까요 ㅠㅠ
불안주변우울공황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의 사연을 들으니 안타깝네요. 비슷하게 무기력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끼리 작은 채팅창에 모여 서로 미션을 주고 확인하는 식으로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건 어때요? 작은 힘이라도 마음을 모은다면 서로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마카님 너무 속상해하지 마시고 힘을 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prip123
· 4년 전
무슨 일을 하시는건 모르겠지만 한번 견뎌봅시다. 견뎌야 성장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