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기분 좋아지려고만 하면
***은 일이 생기는게..
세상이 날 불행하게 만들려고 작정한 거 같다.
마치 넌 행복하면 안된다고 절실히 깨닫게 해주듯이
기분이 좋아도 곧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까 늘 불안하고
심지어 좋은 일이 있어도 좋게 받아들이지 못하게 됐다.
너무 행복하면 금방 또 불행해지거든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야 실제로 일을 겪었을때
덤덤해지는 거 같아서
그냥 좋은 감정은 외면하는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