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아지려고만 하면 ***은 일이 생기는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indy010
·4년 전
기분 좋아지려고만 하면 ***은 일이 생기는게.. 세상이 날 불행하게 만들려고 작정한 거 같다. 마치 넌 행복하면 안된다고 절실히 깨닫게 해주듯이 기분이 좋아도 곧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까 늘 불안하고 심지어 좋은 일이 있어도 좋게 받아들이지 못하게 됐다. 너무 행복하면 금방 또 불행해지거든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야 실제로 일을 겪었을때 덤덤해지는 거 같아서 그냥 좋은 감정은 외면하는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