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기일까요.. 사랑이 식어가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권태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권태기일까요.. 사랑이 식어가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ubw75
·4년 전
여친이 권태기가 온건지 사랑이 식어가는지 모르겠는데.. 개학하기 전엔 그래도 연락을 좀 많이 했는데 어제 개학하고 나서 연락이 갑자기 엄청 줄었어요 여자친구가 학원이 많아서 바쁘고 그래서 기다리고 있는데 자기가 저한테 먼저 연락 안 하고 단답만 계속하는 게 미안하고 이기적이래요 이렇게 말하는 걸 보면 권태기 같기도 한데 나 떠나지 말까?,내가 너 싫어했으면 좋겠어.? 나 아직 사랑하지?이런 질문에는 아니라고 딱 말하는게 아닌 음.. 글쎄? 같이 고민하는듯한 답을 하더라고요 이런걸 보면 또 사랑이 식어가는거 같기도하고.. 어떤 사정이 있어서 sns도 못하고 여친이 문자로만 연락이 가능한데.. 문자는 상대방이 읽었는지 차단을 당했는지 확인을 못하잖아요 그래서 읽었는지 차단 당했는지 알지도 못하니까.. 그냥 계속 문자만 보내게 되고.. 원래 월요일까지만해도 하이콩 이런식으로 아침인사를 했는데 개학하고 나서 안녕 이런식으로 좀 차갑게 대하더라고요.. 전 여친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포기 못하고 권태기라면 계속 기다리고 싶은데 권태기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