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해요 진짜로 힘들어요 개학이 너무 싫어 학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rmalhigh19
·4년 전
우울해요 진짜로 힘들어요 개학이 너무 싫어 학교 가기도 싫고 아직 입학한지 이틀밖에 안 됐는데 자퇴하고 싶다 너무 그냥 지쳐 앞으로 3년을 여기서 보내야한다니 매일매일을 버텨야 한다니 친구가 없어서 이러는 건가? 친구를 사겼어도 이랬을걸 중2 시절이 증명해주잖아 친구도 있었으면서 학교오기 싫어했었잖아 맨날 죽고싶다고나 해대고 오히려 친구를 안 사귀는 게 나을지도 언제 걔가 날 떠날지 항상 전전긍긍하고 걔 눈치만 보다가 결국 찢어지고 싫어 이젠 그거 다 지친다고 그냥 다 그만하고 싶어 다 포기해버리고 싶어 붙잡고 있고싶지 않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shy
· 4년 전
무조건 그렇다는 보장은 없지만 , 인간관계 90%는 초기화되요 .전부 서로 눈에 띌 일이 없으면 얽히지도 못할 사이입니다. 그냥 어쩌다 같은 장소에 엮어 만남을 가지는것일뿐 내 인생 사는건 누구도 아닌 나이기에 남들을 자신에게보다 더 큰 비중을 두고 살지 마세요. 인간관계에 에너지 붓지마시고 , 큰 의미를 두지않았으면 합니다. 인간관계에 대이지않고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것에게서 자신만의 깨달음과 방법을 찾아 해결책을 찾는것은 그 사람마다 알아가야하는거라고 봅니다. 글쓴이분이 그런것들을 덜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