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지고 싶을 때는 삐지는게 맞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삐지고 싶을 때는 삐지는게 맞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내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인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 쓰이고, 내 마음을 잘 모르겠는 때도 있죠. 답답할 땐 저에게 오셔서 울고, 웃고, 말해주세요. 그러다 보면 나를 표현하기가 조금은 쉬워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