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은 약이랑 약국 약 다 털어넣고 죽을수는 없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ikio
·4년 전
받은 약이랑 약국 약 다 털어넣고 죽을수는 없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우선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스스로 죽음을 택하는 것은 좋지 않지요. 특히 남에게 먹이는 경우는 더더욱 좋은 일이 아닐텐데요. 약을 갖고 있고, 효과를 알고 있다고 하여도 한번 더 침착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