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날 너무 머리 아프게 해 여자만 보면 머릿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레오디디
·4년 전
여자는 날 너무 머리 아프게 해 여자만 보면 머릿속이 복잡해져 부끄러워서가 아닌 그냥 이 계산적이고 가식적인 모든 것들이 신물이 난다. 안 만나는게 아무래도 낫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순수하고 이타적인 게 더 좋은 거죠. 주변에 신경 쓰지 말고 마카님 생각대로 살다 보면 분명 잘 맞는 사람들을 만날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혼자서도 얼마든지 행복하게 살수있어요. 그냥 나자신에 집중해서 일하고 나를 꾸미고 운동하고 살다보면 좋은 사람이 되고 좋은사람이되면 주변에 자연스레 좋은분과 연애를 주선해주는 사람도 늘어날거에요. 다싫다하더라도 나자신울 가꿔나가는데만 집중해서 살아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