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는사람들은 보통 서로 터치페이로 하시나요? 서로 주고 받는게 예의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연애하는사람들은 보통 서로 터치페이로 하시나요? 서로 주고 받는게 예의를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연애하는사람들은 보통 서로 터치페이로 하시나요? 서로 주고 받는게 예의를 갖추는건가요..? 연애경험이 부족해서 ㅠ 잘 모르겠어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hjyfxss34
· 4년 전
그쵸 더치페이하죠 요즘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hhjyfxss34 근데 경제적으로어려운 상황에서 부담하기 힘들면 연애하는게 힘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hjyfxss34
· 4년 전
그쵸? 근데 한쪽이 여유롭고 내줄 수 있으면 그게좋고 근데 더치페이하고 싶어하면 연애가 힘들겠죠..돈 안드는 산책하고 연애하면 상관없지만 놀고먹는일에는 돈이 드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rvege2
· 4년 전
요즘 더치페이 한다고요? 제주변엔 아무도 더치페이 안해요 남자가 90%는 내요 여자가 만나주는거만으로도 고마워하는데..아 제가 30대라 그럴수 있어요 아마 20대 초반 대학생 커플들은 더치페이 할수도 있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전 삼십대인데 남자가 60 제가 40 내는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uuuu
· 4년 전
서로의 재정상태에 따라 다를 거 같아요. 대학교 1,2학년땐 제가 과외를 했어서 데이트 비용을 60~70정도로 더 냈었고, 나중에 둘 다 용돈으로 생활 할 땐 50대 50 유지했던 거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저는 뭔가 그때그때 더치페이하는거 좀 정없어보이고 귀찮아서, 하루는 제가 밥사고 하루는 남친이 밥사고 하네요. 아니면 누구는 밥사고 누구는 디저트 사고.. 이런식? 그냥 크게크게 나눠서 내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