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에서 자리 마음대로 앉으라는 거 첨 본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등학교에서 자리 마음대로 앉으라는 거 첨 본다. 그것도 새학기인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ehehej
· 4년 전
번호순으로 않 앉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hehehej 자율로 앉으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