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로써 너무 힘이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리더로써 너무 힘이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doaal
·4년 전
저는 한팀에 리더역할을 맡고있습니다 저포함4명이며 한명과는 인생친구처럼 너무 잘맞지만 한명과는 정말 상극처럼 성격도 의견도 취향도 다 다릅니다 그친구가 말하는 평소 말투나 의견을 주장하는 말투 모든것을 들을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고 저친구는 왜 말을 저렇게 할까 혼자 삭히고 계속 마음에 담아두고만 있다보니 저도 이제 미칠꺼같더라구요.. 저뿐만아니라 팀원들도 그 친구의 말투가 문제가 있다는것을 알지만 워낙 드세고 고집도 세고 자기 의견에 항상 자신이 있는상태로 끝까지 주장을하기때문에 아무도 나서지 않습니다 그러다 팀원한명이 더이상 못견디고 거기에 맞서기 시작했는데 둘이 의견대립하다가 싸우며 안좋게끝날뿐 계속 이상황이 반복됩니다 저는 리더로써 팀을 잘이끌어 나가야하고 다들 친절하고 화목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말도 이쁘게 가려서 서로 생각해줬으면 좋겠구요 아직 너무 어린친구들이라 그럴수 있겠지만 저는 팀원들간에도 감정이 안좋다보니 회사에 가는것조차 스트레스가 되더라구요.. 제가 그친구 한테 말투에 대해 한마디라도 꺼낸다면 그친구는 납득하지 않을꺼에요 저기가 맞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오히려 상황이 더 안좋아질까 앞으로 계속 봐야하는사이인데 불편해질까봐 참다보니1년 씩이나 참고 있네요 이젠저도 마음이 썩어가요..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의욕없음불안우울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