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되어서 건강상태조사지가 왔는데 정신건강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amuni
·4년 전
새학기가 되어서 건강상태조사지가 왔는데 정신건강의 대한 질문도 있더라고요.. 우울하기도 상담을 해보고 싶기도 하지만.. 그걸 학교에 그렇다고 써서 제출하는 게 좋은 걸까요..? 아직 부모님께도 터놓고 얘기해본 적 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쉽게 말할 수 없는 고민이 있으시군요! 마카님 학교 상담도 좋은 선택이에요! 등록금을 낸 학생들의 심리와 학업을 살피는 곳이니 비용도 무료이고요, 대학 상담 센터에 대부분 선생님들은 전문가이시고 비밀이 보장되니까 들킬 것 같은 염려도 없고요. 한번 가보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저는 항상 마카님의 마음의 짐이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