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너무별로다 남한테 피해주고 나한테 실망스럽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내가너무별로다 남한테 피해주고 나한테 실망스럽고 진짜 너무 싫다 실망의 연속이고 한심하고 그냥 없어졌으면 좋겠다 내 존재 자체가 너무 부끄럽고 창피하다 다 그만하고싶다 너무 스트레스받고 싫다 숨고싶다 내자신이 너무 한심해 없어졌으면 좋겠어.. 최소한 내 눈앞에서만이라도 안보였으면 좋겠다 나를 어쩌면 좋지 답이 없는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힘든 하루를 보내셨나 봐요. 한심한 사람은 없답니다, 자신을 좀 더 사랑 해주기로 해요. 마카님 기운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