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지나면..첫 중학교 (입학식) 간다..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하슐리112
·4년 전
5분 지나면..첫 중학교 (입학식) 간다.. 나 잘할 수 있을까... 초등학교 때처럼 혼자 다니지 말고 친구 꼭 사겨서 소심한 성격 없어지고 달라질 수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걱정하지 마세요! 열심히 하셨으니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