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기에 글을 남긴지 2일째 인듯… 처음 앱 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inanomi12
·4년 전
난 여기에 글을 남긴지 2일째 인듯… 처음 앱 깔고 한번 남기고 나서 어제 급 글 읽고 남기고 했는데 누가 공감해주나 안해주나 내가 글을 잘 쓴 건가 나는 잘했는가 뭐 그런 생각들이 오전에 막 쏟아져 나온다 내가 이 앱을 하는 이유가 이런 부분이 아닐텐데 사람이라 그럴 수 있지만 그런 부분에 신경써가며 이 앱을 쓴다면 그또한 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jjj17
· 4년 전
그냥 신경쓰지말고 남겨요. 하고싶은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