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탈 없이 잘 지내서 성인이 되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Zeki1020
·4년 전
아무 탈 없이 잘 지내서 성인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jjj17
· 4년 전
지금 어른이 빨리되고싶겠지만..저는 그나이가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