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뭘 잘못 먹었는지... 배탈이 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aon
·4년 전
어제 저녁... 뭘 잘못 먹었는지... 배탈이 크게 났고, 그와중에도 두애(만5세, 만1세) 데리고 잤으며... 지금 새벽 여전히 배는 아픈데.... 남편은 늘 가던 새벽 운동을 간다... 애들이 부지런해 벌써 일어나 있고 지금 싸움으로인해 말을 안하고 있다지만 (얼마전 몸살 나 정신 못차리는데 애둘은 나한테 와있고 그새 혼자 게임하고 있어 한마디 함 "나 중어도 시간 나면 게임 하겠네~" 그 뒤로 말을 서로 안함.. 아니.. 남편은 싸우면 늘 말을 안함.. 내가 말검... 나도 이번엔 하기 싫어 장기전으로 말을 안하는 중) 아무리 냉전 중이라 해도 배우자 아프면 좀 하루쯤 포기하련만 포기를 안한다 오히려 시모에게 전화를 해(시댁이 우리집 근처, 친정은 멀리있음) 와달라고 전화를 한다(의존적인남자) 점점 정 떨어지게 만든다
스트레스의존적인남편이혼생각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