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대하는게 무섭고 인생의 의미를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람 대하는게 무섭고 인생의 의미를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do0613
·4년 전
공황장애가 와서 회사를 쉬고 있어요 다시 회사로 돌***수 있을지 걱정이 되요 그래서 쉬는동안도 마음이 편하질 않아요 회사에서 만나는 사람들이 무섭고 싫어요 그리고 왜 살아가는지 인생의 의미를 잘 모르겠어요 이세상에서 제가 없어져도 그냥 그럴것같고 뭘하면서 살아가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사람들에게 위로받는것도 싫고 귀찮고 때로는 씻는거 옷입는거 일상생활도 모두 귀찮게 여겨져요
망상우울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그러게요.. 그게 참 어려워요.. 왜 우리는 자신이 아닌 누구의 자식 누구의 연인 누구의 친구 어디의 직원으로 살고 있는지.. 하지만, 그 안에서 자신을 찾아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