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대학생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 홀로 대학생활
커피콩_레벨_아이콘monody1342
·4년 전
늦다면 늦고, 멀다면 먼 아르바이트만 생각 못했던 제가 처음으로 대학교에 입학한 23살 여성신입생입니다. 기숙사도 코로나 장기화로 학생 수가 줄어든 탓에 저 혼자 2인실을 쓰고 있고요. 지인이나 친구없이 혼자 대학생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성격도 내향쪽이라 쉽게 다가가는 편도 아니라서 대인관계에 조금 많이 걱정이 됩니다.
조울우울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